문의 팔도 및 제품 관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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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 팔도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

고객 여러분의 문의에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고객 의견 접수 처리절차(신제품 아이디어, 개선사항 등)

  • 접수사항은 통합시스템에 일괄 접수되어 관할부서/담당자에게 실시간 통보됩니다.

고객 불만 처리절차

  • 고객의 소리는 다양한 경로(인터넷, 전화, FAX, 서신, 고객접점 등)를 통해 접수됩니다.
  • 전화 문의
  • 제품문의 상담 1577-8593
  • 무료상담전화 080-023-8593
  • 상담시간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
    토요일 : 오전 9시 ~ 오후 1시
    일요일·법정공휴일 휴무
  • 인터넷 문의
  • 온라인 상담접수 24시간 운영
  • FAX 02-3449-6657
  •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577 (잠원동, HY빌딩)
    (주)팔도 준법경영팀
  • 접수사항은 통합시스템에 일괄 접수되어 관할부서/담당자에게 실시간 통보됩니다.
  • 관할부서/담당자별로 접수사항을 확인 및 조치하여 최단시간 내에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.
  • 문제발생 시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.

소비자분쟁해결기준

  • 클레임에 대한 보상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, 정당한 소비자피해에 대해 동일품종, 동일수량으로 현물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식품 피해유형 보상기준
  • 함량, 용량부족, 부패변질, 유통기한경과, 이물혼입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불
  • 부작용 발생, 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 치료비, 경비 및 일실소득*배상
  • *일실소득 :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여, 금액을 입증할 수 없을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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